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을 출시하고, 15일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신제품은 기존의 ‘울트라 핏 세럼 쿠션’에 세련된 외관의 케이스 디자인이 더해져 특별함을 배가한다. 케이스 테두리에 은은한 광택의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볼륨감 있는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된다.

풍부한 수분·보습 성분을 담은 ‘NEW 울트라 핏 세럼 쿠션’은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가 함유돼 피부 속부터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까지 갖췄으며 스킨 바인더 파우더와 래스팅 폴리머 성분이 균일하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돼 수정화장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들뜸이나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트루 뷰티 가든’ 팝업스토어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여성들을 위한 사랑스럽고 화사한 파스텔 핑크톤의 뷰티 체험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시즌을 겨냥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파격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최대 2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제니코스메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