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더위가 기승인 가운데 가족, 친구, 지인들과 시원한 빙수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행복한 휴가를 보내면 어떨까. 휴가철을 맞아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소확냉(소소하지만 확실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사진=설빙 제공

인터파크, 위메프, 네이버 밴드에서 모바일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우선 위메프 '11시 특가'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릴레이를 이어간다. 두 차례로 나눠 1차는 오늘(13일)부터 19일까지, 2차는 27일부터 9월 1일까지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10% 할인 판매한다.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인 데다 '인절미토스트' '사발식혜' '그린티초코설빙' '민트초코설빙' 등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자신의 '인생빙수'가 '인절미설빙'이라면 내일(14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 밴드 기프트샵에 접속해야 한다. 인절미설빙을 20% 할인해 판매한다. 팥 대신 고소한 콩고물과 쫄깃한 인절미 떡으로 맛을 낸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데다 한정 수량(1500개) 소진 시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더불어 오는 17일 인터파크에서는 '타임딜'로 설빙의 인기메뉴 '애플망고치즈설빙'을 34% 할인가격(7900원)에 판매한다. 애플망고치즈설빙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망고의 최상급 품질인 애플망고의 달콤함과 깊고 진한 치즈 케이크가 만나 신선하고 상큼한 애플망고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