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와 M2가 손잡은 새로운 프로그램 '에버글로우 랜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3일 오후 8시 Mnet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 1화를 방송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뒤인 9시 공개된다.

'에버글로우 랜드'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놀이공원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이 그려진다. 에버글로우가 방문한 '에너지 파크'에서는 에버글로우가 가진 에너지만이 티켓이 될 예정. 이 티켓을 가지고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생애 가장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나간다.

첫 번째로 에버글로우에게 주어진 미션은 만보기. 멤버들은 기프트 숍에서 '잇 템'을 사기 위해 에너지 파크에서 제시한 만보기 개수를 채워야만 한다. 에버글로우는 이 '잇 템'을 얻기 위해 첫 미션부터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미션이 주어진 만큼 점심 또한 쉽게 먹을 수 없었다. 에버글로우는 점심시간, '봉봉 쇼콜라' 노래가 끝날 때까지 본인이 정한 메뉴의 미션을 성공해야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특히 점심 미션에서는 먼저 성공한 멤버가 다른 멤버를 도와줘 훈훈한 모습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본격적인 어트랙션 미션에서 에버글로우는 다섯 개의 어트랙션을 타야만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들은 줄넘기 미션, 지압 슬리퍼 미션, 리더 이유의 나 홀로 미션, 병뚜껑 챌린지, 단체 줄넘기 미션 등을 수행하며 에버글로우만의 반짝이는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과연 이들이 미션을 모두 성공했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Mnet M2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