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전세계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 개봉한 방탄소년단의 새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1일부터 25일까지 앵콜 상영을 확정짓고 다큐 시리즈 포스터 버전의 엽서를 증정한다.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는 개봉 첫날 전체 영화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한데 이어 개봉 주말 누적 관객수 27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져 뜨거운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이다.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투어의 후일담을 담았다.

개봉 후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호평을 남기며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평점 9.5%, 메가박스 평점 9.2%,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79점 등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관객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앵콜 상영 확정과 동시에 포스터 엽서 증정 이벤트를 연다.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는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와 또 다른 내용으로 8월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 어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포스터 엽서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앵콜 상영 기간에 관람한 관객들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이번 극장 현장 이벤트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며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는 관객들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