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이하 페로니)가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과 협업해 ‘비치 파크바’를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비치 파크 서머’를 선보이는 가운데 페로니는 이탈리아 해변 콘셉트로 ‘비치 파크바’를 조성해 고객들에게 이국적인 정취를 선물한다.

‘비치 파크바’는 화이트와 블루 색감과 이탈리아 해변가에 있을 법한 콘셉트의 라커룸, 선베드, 태닝존을 준비해 해변의 정취를 더했다. 특히 라커룸과 바 입구의 포토존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이용객들에게 재미를 제공한다.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비치 파크바를 이용하는 동안 페로니 2병, 지중해 감성을 담은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타올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비치 파크 바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방문 가능하며 주말은 물론 평일 퇴근 후에도 페로니와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유러피안 감성 가득한 여름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페로니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청량함이 특징이며 쌉싸름함과 시트러스한 풍미로 섬세한 맛의 균형을 지닌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다.

사진=페로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