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웰릭스렌탈과 협력을 통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렌탈 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DPC 제공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프렌치 피시 콜라겐과 식물유래 단백질, 진주 콤플렉스, 캐비어 추출물 등이 포함돼 피부 탄력과 고보습에 도움을 주는 ‘크렘 드 젬므 크림’과 눈가 주름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톡스 래디언스 아이크림’, 콜라겐과 히알루론, 센텔라, 히비스커스 4가지 핵심성분으로 구성된 ‘DPC 앰플 포 스파’ 키트 1종 등 40만원 상당의 DPC 제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스킨샷 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른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으로 굴곡진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상태 개선 및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온 기능으로 눈가까지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며, 눈가 부위 실리콘 형상캡으로 눈가 오픈형 기기에서 오는 눈의 피로감을 줄였다. 또한 음성지원 기능을 비롯해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볼 부위의 원터치 센서 조작으로 온오프 작동 및 모드 변경이 가능해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