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께 1.7mm를 자랑하는 초슬림 노트북 거치대 ‘마제스탠드’가 여성들을 겨냥한 색상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골드와 로즈골드 컬러 2종을 추가해 총 5가지의 색상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색상은 고급스러우면서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여심저격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골드 색상은 화려하면서 은은한 무게감이 돋보이며 로즈골드는 밝은 핑크빛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블랙 등 차분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었던 기존 제품 색상과도 확실하게 차별화했다. 또 색상 라인업을 5가지로 확대해 다양한 색감으로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밀레니얼 세대 사용자들의 특성까지 고려했다..

기존 색상 3종은 5만9900원이며 신규 색상 2종은 6만1900원이다. 신규 색상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마제스탠드 공식 온라인몰과 디자인 쇼핑몰 텐바이텐에서 7일까지 최대 2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제스탠드는 지난해 대만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노트북 거치대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두께 1.7mm, 무게 136g의 초슬림 초경량 사양으로 7cm에서 12cm까지 6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노트북 사용자의 이동성과 편의성,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사용환경에 맞는 최적의 각도와 높이를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사진=마제스탠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