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최고급 면도기 라인인 ‘New 시리즈 9’ 모델 출시와 더불어 ‘시리즈 8’ 라인을 신규 출시하며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업을 강화했다.

사진=브라운 제공

‘New 시리즈 9&8’은 개별 맞춤 면도를 지원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와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싱크로소닉 기술 등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만의 핵심 기술은 유지하면서 프로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32비트 프로세스 칩은 기존의 충전 알림, 배터리 상태 알림, 여행용 락 기능과 더불어 개인의 면도 주기와 사용 스타일에 따라 날망 교체 시기를 알려주고 오염도를 감지해 세척 시기를 알려준다. 배터리 용량도 20% 늘어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됐다. 면도기 세척부터 충전, 윤활, 건조, 세척 프로그램 선택 등 세계 유일의 5단계 세척&충전 스테이션 또한 최신 디자인으로 새로워졌으며 오염도 맞춤 세척 기능 등이 추가됐다.

‘New 시리즈 9’은 기존의 실버, 크롬 색상에 그라파이트 색상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로 놀라운 내구성과 최상의 견고함을 자랑하며 분당 4만번의 커팅액션으로 누워있는 수염까지 밀착 면도해 최상의 면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지문이 남지 않는 혁신적인 바디까지 갖춰 항상 처음과 같은 면도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브라운 시리즈 8’은 고유 면도날망이 탑재돼 헤드 디자인이 구별된다. 수염 한 올도 놓치지 않는 초정밀 맞춤 면도는 물론, 피부 자극 없이 깔끔한 면도를 가능하게 돕는다.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면도기 바디에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New 시리즈 9&8’ 가격은 30만원대부터 6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