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가 ‘자세 교정 맛집’을 오픈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 이승윤이 숨은 키와 예쁜 어깨를 만들어주는 '자세 교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힐링 마리텔 하우스’ 전반전에 울려 퍼졌던 웃픈 '곡소리'의 주인공 김구라가 '구라이브' 후반전에서 자세 교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는 김구라, 장영란, 이승윤 모두 아프다기보다 시원하다는 반응을 쏟아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김구라의 '자세 교정 맛집'에 찾아온 셋째딸 송하영과 모르모트PD는 뜻밖의 ‘뼈 맞추기 ASMR’을 선사한다. 송하영은 처음엔 조금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경쾌한 '두두둑~' 하는 소리를 남기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다.

이어 등장한 모르모트 PD는 심한 비대칭 어깨를 아낌없이 공개해 본격 교정에 돌입한다. 그는 자세 교정 전문가의 열정 넘치는 손길에 좌우 대칭의 아름다운 어깨를 되찾게 된다. 이 모습을 지켜본 김구라는 "이 분 명의야~"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은 선뜻 자세 교정에 자원한다. 그는 “요즘 키가 줄었다”고 충격 고백을 던지며 '키 크기'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과연 이승윤은 자세 교정을 통해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아울러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랠 콘텐츠들로 찾아온 ‘힐링 마리텔 하우스’에서 EXO 세훈&찬열과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이승윤, 여에스더-문세윤이 함께 모은 역대급 기부금이 공개된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