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신곡 '아이씨'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ITZY(있지)는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메인 작사, 작곡가인 박진영을 필두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를 만든 Cazzi Opeia, 레드벨벳의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만든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의 'I'm Fine'과 'Home'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쟁쟁한 작곡가들이 협업으로 곡을 완성했다.

이날 유나는 '아이씨' 포인트 안무로 "인트로와 아웃트로에 나오는 어깨춤이 포인트인 것 같다. 중독성 있는 안무라고 생각한다"고 즉석에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채령은 '달라달라'와 '아이씨'의 다른 점으로 "'달라달라'보다 당찬 매력이 추가됐다. 안무의 난이도는 똑같이 힘들다"고 덧붙였다.

한편 있지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