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 꿀잠 필수품 3종을 출시하고, 오늘(2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플렉스’ 3종은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 타원형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 원형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는 얇은 그물망 구조의 에어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한데다 몸의 열을 흡수해 외부로 방출해줘 쾌적하고 시원하게 수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젖병, 식품 보관 용기, 수술 기구 등에 많이 쓰이는 폴리에틸렌 소재를 사용해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어려워 위생 관리에 민감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토퍼 매트리스 에어플렉스’는 한 자세로 오래 누워있어도 열이 머무르지않아 시원한 착와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세밀한 코일 조직이 얽혀있는 에어플렉스 소재로 스프링과 같은 부드러운 탄성감과 푹신함을 갖춘 여름 토퍼 제품이다. 겉커버는 자연 소재인 마이크로 모달로 만든 시어서커 원단으로 수면 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쾌적한 느낌을 주며 겉커버 안쪽에는 3D 매쉬를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보송보송한 감촉을 자랑한다. 바닥 요나 침대 매트리스 위에 펼쳐 사용하거나 거실 매트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바디필로우 에어플렉스’는 한여름에도 죽부인처럼 시원하게 껴안고 잘수 있는 제품으로, 적당한 탄성감과 풍부한 쿠션감을 제공해 끌어안거나 몸을 기대는 등 어떠한 자세에서도 몸을 편안하게 지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안고 자기 가장 좋은 형태로 안정감을 제공하는 원형과 납작한 모양으로 목에 베거나 다리 사이에 끼워 사용하기 좋은 타원형 2가지 제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슬로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