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몰캉스족 주목"...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서 가족 휴가 즐기기

기사승인 2019.07.24  16:53:01

공유
ad38
ad48

폭염이 기승을 부리며 쇼핑몰에서 휴가를 즐기는 '몰캉스(Mall+Vacance)족'이 늘고 있다. 가까운 도심 속 시원한 실내 공간에서 먹고, 놀고, 즐기고 등 한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할 것 없이 전 연령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세정그룹의 복합생활쇼핑공간 '동춘175'는 몰캉스족을 위한 여름철 신메뉴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트렌디한 흑당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흑당버블티, 베리베리 뮤즐리 요거트, 모카빈 블렌디드 등 이번 신메뉴 9종은 동춘175점에서만 판매한다.

럭셔리 셀렉 다이닝 고메175에서는 몰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내놓았다. '도토리 편백집'의 새콤달콤한 막국수, 시원한 묵사발 등은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아준다. 엄선된 13가지 재료로 만든 '토닭토닭'의 아보카도 리조또 등의 메뉴는 아이들에 인기다.

또한 동춘175에 신규 입점한 유아동 전문 교육 & 리빙 브랜드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여름맞이 썸머 세일도 진행한다.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즉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실내에서 하기 힘든 모래놀이도 ‘타이거 모래놀이 세트’(바다동물, 디저트 2종 중 택 1)만 있으면 된다. 모래는 마르거나 굳지 않아 반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비치볼, 워터건 등 여름 필수 아이템 물놀이 제품들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2층 모래성을 증정한다.

드라이플라워 전문샵 '무아랩'에서는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한다. 이 중 '키캉스'(어린이+호캉스)를 위해 마련된 '키즈 클래스'는 생화보다 관리가 용이한 드라이 플라워를 활용해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클래스를 운영한다. 또한 여름 불청객 모기 퇴치를 위한 리스 제작 클래스도 있다. 리스 재료로는 유카리, 계피, 오렌지를 활용해 실용성, 심미성 모두를 갖췄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