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목욕 걱정 필요없는 제품이 판매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쿠쿠의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쿠쿠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트윈 팬’을 적용해 목욕한 반려동물의 털을 30분 내로 건조한다.

또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점을 포함해 일산점, 중동점, 대전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35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으로 취급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전자랜드는 일부 카드로 결제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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