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지산락페스티벌, 공연 3일 앞두고 전격취소 "숙박 수수료도 지불예정"(공식)

기사승인 2019.07.23  14:14:35

공유
ad38
ad48

'2019 지산락페스티벌'이 공연을 3일 앞두고 취소됐다.

주관사인 디투글로벌컴퍼니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9 지산락페스티벌'은 2019년 7월 26일부터 28일, 3일간 지산리조트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공연의 개최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공연의 전면적인 취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저희 주최사에서 현 시대의 흐름을 읽는 견해가 부족했으며, 관객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지 못한 부분에서 가장 큰 문제점을 드러냈다고 판단된다"며 "공연 산업은 시대를 거쳐 변해 오며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대외적으로는 성장했다고 보여지지만, 보여지는 부분과는 다르게 제작과정에서 많은 문제들을 직면해야 한다. 제작자들 간 소통의 부재로 인해, 타국 콘텐츠에 의존하여 캐스팅해야만 하는 환경 속에서 벌어지는 과경쟁으로 더욱 위험한 제작 환경을 조성하고 있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주최 측은 "당면한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기에 최선으로 노력하였으나 주관사에 업무 능력이 부족했음을 인정한다"며 "관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현장에서의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최종적으로 ‘2019 지산락페스티벌’ 취소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주최 측은 "누구보다 지산락페스티벌을 아끼고,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 주셨던 관객 분들께 이렇게 취소 결정을 안내한다는 것에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사죄하며 "예매하신 티켓은 일괄 취소 및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릴 예정이다. 또한 미리 예약하신 숙박시설의 취소 시 수수료 지불도 진행하겠다"고 알렸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