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의류를 구매하는 실속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LF몰이 여름의 절정에 겨울 신제품을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LF 제공

오는 8월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이월 제품을 선보이던 기존의 역시즌 마케팅과 달리 다양한 브랜드의 겨울 신제품을 앞서 출시하는 것이 특징으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헤지스의 퀼팅 구스다운 점퍼, 조끼, 닥스의 캐주얼 점퍼, 마에스트로의 블루종 점퍼,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의 로로피아나 원단 폭스퍼 구스다운, TNGT의 트렌치코트와 무스탕, 일꼬르소의 구스 숏다운과 양가죽 라이더 재킷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남성복 브랜드의 올 가을∙겨울시즌 주력 아이템을 한발 앞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이벤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 LF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전신 코디가 잘 보이는 사진을 20자 이상의 상품평과 함께 LF몰 또는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LF몰에서 참여 시 5000원,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 시 1만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LF몰과 블로그 두 번에 걸쳐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마일리지는 8월 14일 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