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디스전을 펼쳤다.

사진='분노의 질주: 홉스&쇼' 속마음 인터뷰 영상 캡처

‘분노의 질주’ 시리즈 스핀오프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시리즈 최고의 라이벌 홉스와 쇼의 극과 극 캐릭터 대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속마음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빅매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속마음 인터뷰’ 영상은 시리즈 최고의 라이벌이자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홉스와 쇼의 극과 극 캐릭터를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외모부터 성격, 스타일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홉스와 쇼의 대비되는 모습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자비없이 두드려 패는 미국 남자 홉스는 민첩한 스피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쇼에 대해 “앵앵거리는 게 해리 포터가 따로 없지” “완전 폭탄 같은 놈이야”라며 평가절하한다.

사진='분노의 질주: 홉스&쇼' 속마음 인터뷰 영상 캡처

이에 맞서는 흔적없이 날려버리는 영국 남자 쇼는 압도적인 파워의 묵직한 액션을 자랑하는 홉스를 “묵직한 덩어리, 요만한 뇌” “기술은 하나도 없고, 그냥 때려 부수기만 해”라고 비꼬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이렇게 홉스와 쇼의 치열한 디스전을 담은 ‘속마음 인터뷰’ 영상은 끊임없이 서로를 견제하는 팽팽한 신경전과 함께 티키타카 코미디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물과 기름처럼 절대 함께 할 수 없을 것만 같던 라이벌에서 불가능한 미션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 최강 액션 콤비의 폭발적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홉스와 쇼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담긴 ‘속마음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