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오동전투’를 편의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8월 7일 개봉하는 ‘봉오동전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FF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참여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

# ‘봉오동전투’ 속 전투식량 3종 출시

우선 ‘봉오동전투’에서 모티브를 얻은 FF상품 3종을 출시한다. 영화 스토리를 반영해 전쟁터에서 먹는 전투식량을 콘셉트로 했으며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하루를 ‘전쟁터’에 비유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전투식량을 먹고 힘내자는 재미있는 의미도 담겨있다.

‘반합옛날도시락’은 군대에서 사용하는 국방색의 반합모양을 재현한 2단형 도시락을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도시락 하단부에는 계란후라이와 밥이 들어있고 상단부에는 제육볶음, 멸치 등 비빔재료와 일반 고추장 대신 군에서 사용하는 ‘맛다시’ 양념장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닭폭탄주먹밥’은 대표적인 전투 식량 중 하나인 주먹밥으로 폭탄모양을 형상화 했다. 매콤한 고추장볶음비빔밥에 불닭볶음토핑이 들어가며 겉은 김 가루로 감싸 만들었다. ‘전투버거’는 군인들이 군대에서 즐겨먹던 일명 ‘군대리아’를 콘셉트로 한 상품으로 불고기패티, 양배추샐러드, 에그샐러드, 치즈, 딸기잼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전투식량 3종은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 봉오동전투 영화예매권 증정 및 시사회 초청 이벤트

FF상품 3종 출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애플리케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앱에서 통합바코드로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봉오동 전투’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봉오동전투 상품 1종을 구매하면 스탬프 1회가 적립되며 상품을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2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이마트24 단독 시사회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마트24 당첨자 총 100명에게 ‘봉오동 전투’ 출연배우가 참석하는 영화 시사회(8월 5일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 초청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9일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