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배성우X성동일 '변신', 누가 절대악(惡)?...악마 몽타주 포스터 공개

기사승인 2019.07.23  10:09:54

공유
ad50

‘변신’이 색다른 공포 스릴러를 예고한다.

사진='변신' 몽타주 포스터

8월 21일 개봉하는 극강 공포 스릴러 ‘변신’이 악마 몽타주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족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와 평범한 가족의 얼굴을 동시에 담은 ‘변신’ 악마 몽타주 포스터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다.

이번 포스터에는 아빠(성동일), 엄마(장영남), 삼남매(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그리고 삼촌(배성우)까지 여섯 명의 가족을 둘러싼 기이하고 섬뜩한 이야기와 이들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의 정체가 포스터 속에 담겼다.

사진='변신' 몽타주 포스터

가족들의 평범한 얼굴이 지워지고 악마의 모습이 드리워져 이 가족들 중 누가 악마인지 진짜 가족의 모습은 무엇인지 관객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섬뜩한 기운을 내뿜으면서 동시에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사람의 모습으로 변하는 악마’라는 문구는 가족뿐 아니라 어떤 모습으로도 변신할 수 있는 새로운 악마의 존재를 예고한다.

포스터를 본 예비 관객들은 “너무 무섭다” “엄마, 내가 악마로 변하면 어떻게 할거야?” “딱 무서워하면서 꼭 볼 스타일의 영화” “오우 포스터 내 스타일!” 등 댓글로 영화가 보여줄 공포감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포스터만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변신’은 8월 21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