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내의맛’ 함소원, 시어머니 성형외과 방문 “전지현처럼 만들어주세요”

기사승인 2019.07.23  10:08:14

공유
ad50

함진부부가 시어머니의 가출 대소동 충격 그 후, 본격 ‘K뷰티 효도 대작전’ 프로젝트를 가동시킨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는 장안의 화제였던 함소원과 시어머니의 고부갈등, 그 이후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함소원은 감쪽같이 사라진 시어머니를 찾으려 동분서주했다. 뒤늦은 후회에 함진부부는 서로를 탓했으나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

두 사람은 시어머니의 서운함을 풀기 위해 ‘K-뷰티 효도 대작전’을 펼치며 의기투합했다. 두 사람이 시어머니와 함께 찾은 곳은 다름 아닌 성형외과. 시어머니는 마치 준비라도 한 듯 끝없는 요구사항을 늘어놨고, 애써 웃어 보이던 함소원은 천정부지로 치솟는 금액에 어두운 표정을 드러냈다.

시어머니가 전하는 쉽고도 어려운 간단명료한 “전지현처럼 만들어주세요”라는 주문이 실현 가능할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함진부부와 중국마마는 거침없이 일명 ‘전지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제작진은 “지난 방송, 함진부부와 시어머니가 보여준 현실적인 고부간 육아 갈등에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알콩달콩하기만 했던 함진부부가 아이를 낳은 후 점점 현실부부로 성장해하는 모습이 공감대를 자아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함진부부가 시어머니에게 선사할 꿈같은 한국에서의 시간을 즐겁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