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트’가 흥행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엑시트' 리뷰포스터, 2차 메인포스터

재난탈출 액션영화 ‘엑시트’가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언론 및 관객들의 리뷰를 담은 리뷰 포스터 및 영상은 물론 2차 메인포스터까지 공개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 액션영화다. 개봉 2주 전부터 ‘자신만만 시사회’라는 콘셉트 아래 대규모 시사회를 진행 중인 ‘엑시트’가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개봉 전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리뷰 포스터에는 자신감 100% 충전한 짠내 콤비 조정석과 임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흥행 정조준 올 여름 극장가 가장 강력한 흥행 강자’, ‘조정석X임윤아 찰떡호흡. 뻔한 공식 깬 재난탈출영화’, ‘짠한데, 웃겨! 슬기로운 탈출생활’ 등의 언론 호평이 담겨 눈길을 끈다.

사진='엑시트' 관객 리뷰 영상 캡처

리얼 관객 리뷰 영상에서는 ‘엑시트’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재기발랄한 재난 현장 탈출 방식, 가족애 및 코믹 케미까지 올해 가장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라는 평이 쏟아졌다. 관객들은 "너무 재밌고, 웃기다" "두 번, 세 번, 백 번도 볼 수 있을 것 같다" "조정석, 임윤아의 연기 케미가 너무 너무 좋았다" "정말 심장 쫄깃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엑시트’의 2차 메인포스터에는 ‘신선도 100% 재난영화 탄생!’이라는 카피와 시그니처 쓰레기봉투 의상을 입고 ‘웃픈’ 표정을 짓고 있는 짠내 콤비 조정석, 임윤아의 모습이 ‘엑시트’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처럼 시사회 이후 더욱 기대를 높이는 ‘엑시트’는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IMAX 및 2D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