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티몬이 오는 24일 여름에 필요한 써큘레이터, 에어프라이어 등의 계절, 주방 가전과 가구 등을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진행한다.

티몬은 지난 4월부터 매달 24일, 품질은 새 제품과 거의 차이가 없지만 약간의 흠집이 있거나 전시용 상품,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인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7월 24일 리퍼데이에는 덥고 습한 여름에 필요한 계절 및 주방 가전을 준비했다.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냉방 효율을 높이는 보국 써큘레이터 (BKF-2070CBL), 자외선으로 식기를 살균하여 여름철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쿠첸 식기건조기 (CSD-F089), 1인 가구에게 적합한 가이타이거1구 인덕션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안마의자, 가죽소파 등 고가의 가구도 준비했다. 대표 리퍼 가구는 ▲바디프랜드 렉스엘 브레인 A급 리퍼 ▲마호가니 빈티지 엔틱 벤치 등이다. 특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리퍼 제품임에도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한다.

리퍼데이에 사용할 수 있는 깜짝쿠폰도 준비했다. 깜짝 쿠폰은 24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패션,식품, 출산, 가구 등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깜짝쿠폰을 이용해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만 5,000원,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7,000원,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4일에는 티몬 단독으로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1인 이용권 2만장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티몬에서는 명륜진사갈비의 1인 이용권을 52% 할인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