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첫방송이 한 주 미뤄졌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가 7월 29일 첫방송 예정이었지만 22일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중계방송 관계로 ‘검법남녀 시즌2’가 결방됨에 따라 예정보다 한 주 미뤄진 8월 5일로 첫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꽃을 든 남자로 변신한 정지훈의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정지훈은 꿀이 떨어질 듯한 눈빛과 다정한 미소를 지은 채 두 손으로 꽃다발을 들고 있는 스윗한 모습을 보여 여심을 설레게 한다. 임지연에게 꽃다발을 건넨 정지훈은 그를 향해 입을 쭉 내밀며 애교를 부리고 임지연은 숨길 수 없는 함박웃음으로 화답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이는 극중 현실 세계에선 악연으로 헤어져 전 연인 사이가 돼버린 정지훈, 임지연의 과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임지연은 극중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는 악연으로 헤어진 전 연인 사이였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꿀 떨어지는 부부로 분할 예정이다.

과연 달콤한 한때를 함께했던 정지훈, 임지연이 남보다 못한 악연이 돼버린 이유는 무엇일지, 서로 상반된 관계에 놓인 두 세계에서 뿜어낼 정지훈, 임지연의 달콤 살벌한 극과 극 케미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8월 5일 오후 8시 55분에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