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개봉되는 영화 '안나'는 파리의 톱모델로 위장한 강력한 킬러 ‘안나’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위협을 제거해 나가는 하드코어 킬링 액션물.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루시''제5원소''니키타' 등 다양한 작품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온 액션 영화 거장 ‘뤽 베송’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인 킬리언 머피부터 루크 에반스, 헬렌 미렌을 비롯해 뤽 베송이 직접 발탁한 신예 사샤 루스까지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살기 위한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라”라는 카피와 함께 네 명의 캐릭터가 저마다 진심을 숨긴 채 짓고 있는 의미심장한 표정은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안나'는 뤽 베송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부터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덩케르크''인셉션' 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페르소나이자 다양한 흥행작에 출연한 킬리언 머피부터 '미녀와 야수''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인정 받아온 루크 에반스, '더 퀸'으로 제79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관록의 헬렌 미렌까지 할리우드의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묵직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

특히 주인공 ‘안나’ 역을 맡은 신예 사샤 루스는 뤽 베송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루시' 스칼렛 요한슨, '제5원소' 밀라 요보비치를 뛰어넘는 차세대 여전사의 탄생을 예고한다.

사진=판씨네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