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이들에게 있어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간식거리나 캔맥주 안주로 딱인 스낵이다.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링글스 썸머 스페셜 세트’를 전국 편의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의 대표적인 맛인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총 2가지 제품과 함께 휴가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비치볼 또는 여름철 필수품 중 하나인 쿨링타월이 세트로 구성됐다. 쿨링타월이 포함된 스페셜 세트는 CU 매장에서 현재 구매 가능하며 비치볼이 포함된 스페셜 세트 구성은 GS25에서 8월 2일부터 판매된다.

프링글스 인기 2종과 세트로 구성된 비치볼과 쿨링타월에는 큰 콧수염에 빨간 나비 넥타이를 맨 프링글스의 ‘미스터 P’ 캐릭터가 디자인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비치볼은 프링글스 오리지널 맛 패키지 컬러인 레드와 사워크림&어니언 맛 패키지 컬러인 그린 컬러 총 2종으로 준비됐고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쿨링타월은 프링글스 브랜드 컬러인 레드 색상에 프링글스 ‘미스터 P’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귀여움을 자랑한다.

한편 프링글스는 오리지널부터 사워크림 & 어니언, 할라피뇨, 치즈 등 감자칩 8가지 맛과 또띠아를 칩 형태로 구현한 또띠아 5가지 맛을 더한 총 13가지의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