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무더위 기승!...천호엔케어, 대서 & 중복맞이 보양제품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9.07.22  09:47:50

공유
ad50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대서와 중복엔 몸보신이 필수다.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천호엔케어가 1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와 중복을 맞아 고온 다습한 날씨 탓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는 대표 보양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서는 더위 때문에 ‘염소뿔도 녹는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기에 해당하는데 예로부터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제품은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국산 흑염소를 엄선해 첨단 설비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흑염소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전통 원료를 배합해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개선하고 영양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천호엔케어에서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22일부터 28일까지 여름철 대표 보양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품목 중 구기자와 강황, 마늘, 부추 등을 더해 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흑염소 프리미엄’과 참당귀와 숙지황 등 10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흑염소 오리지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처음 흑염소를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 가능한 ‘하루활력 흑염소’의 경우 제품 구매시 추가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액만을 100% 담아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액상 형태의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15%, 황기, 맥문동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알맞은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