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대서와 중복엔 몸보신이 필수다.
천호엔케어가 1년 중 가장 무덥다는 ‘큰 더위’ 대서와 중복을 맞아 고온 다습한 날씨 탓에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의 기력 보충을 돕는 대표 보양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서는 더위 때문에 ‘염소뿔도 녹는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일 년 중 가장 더운 시기에 해당하는데 예로부터 흑염소, 차가버섯, 황기 등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여름철 대표 보양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제품은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국산 흑염소를 엄선해 첨단 설비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흑염소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전통 원료를 배합해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개선하고 영양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천호엔케어에서는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22일부터 28일까지 여름철 대표 보양 제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품목 중 구기자와 강황, 마늘, 부추 등을 더해 활력과 건강 증진에 좋은 ‘흑염소 프리미엄’과 참당귀와 숙지황 등 10가지 귀한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흑염소 오리지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처음 흑염소를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섭취 가능한 ‘하루활력 흑염소’의 경우 제품 구매시 추가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혜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액만을 100% 담아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액상 형태의 건강즙 ‘차가버섯 프리미엄’은 15%, 황기, 맥문동을 함유한 황기등복합추출액에 오미자발효효소를 더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알맞은 ‘황기운탕 프리미엄’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 ‘첫사랑은 처음이라서2’ 지수-정채연-진영, 매순간 찬란한 캐릭터 포스터
- 손흥민-호날두 맞대결, ICC 토트넘vs유벤투스 생중계 시청률 2.4%
- 일룸, 가을신학기 ‘새마음이 일룸일룸’ 프로모션...책상조명 등 선물
- ‘WATCHER(왓쳐)’ 김현주, 한석규 범인으로 의심…서강준 동맹 맺었다
- '레드슈즈' 김상진 감독, '겨울왕국' '모아나' 탄생 장본인...드로잉 영상 공개
- 자주, 최대 80% 시즌오프 세일...생활용품·패션·선풍기 망라
-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 원작 영화 더빙 라인업 재출연 확정
- '봉오동 전투' 유해진, 23일 '철파엠' 출연...'배우 케미' 스토리 공개
- ‘우아한 가(家)’ 임수향-이장우, 같은 공간 다른 생각? 어긋난 시그널
- 캐세이퍼시픽, ‘더 스페셜’ 프로모션...홍콩 22만원부터
- 엄홍길 ‘DMZ 평화통일대장정’, 완주식 개최...350km 여정 마무리
- '변신' 배성우, 구마사제 중수役 연기 변신 "내면 이해하는데 집중"
- ‘악마가’ 정경호VS박성웅, 기묘하고 짜릿한 ‘영혼의 갑을관계’
- 쿠팡, 여름맞이 푸드 전문 ‘쿨 썸머 페스티벌’ 오픈...최대 55%↓
- 중복 추천 메뉴, '굽네 오리지널&'마라 볼케이노'...기본or트렌드 입맛따라
- ‘캠핑클럽’ 성유리-이진, 핑클 막내라인의 예능감 반란! 엉뚱+발랄 매력
- 조국, 연일 극일 여론전 "日동조...'표현의 자유'지만 무도하다"
- 인터파크투어, '해수욕장 어디까지 가봤니?' 특가기획전...국내 숙소 추천
- 뮤지컬 '스위니토드', 조승우-홍광호-옥주현 최강 라인업 컴백...10월 개막
- 조여정 “타고난 배우 아니야, 그래서 더 노력한다” [화보]
-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만나러 제주도行...제2의 ‘무명배우’ 만든다
- 핑클, 21주년 베스트 앨범 발매...22일 오전 11시 예약판매 오픈
- 오지은, ‘황금정원’ 성공적 연기변신…은동주 과거에 발목잡힌 사비나
- 유시민 작가, '유럽도시기행1' 출간 기념 '책읽아웃' 공개방송 50명초대
-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강하늘, “사랑하면 다 돼!” 폭격형 로맨스 커플의 탄생
- ‘더 짠내투어’ 규현VS이용진, 마하나콘 빌딩-치앙마이 투어 ‘개성만점 설계’
- 송중기-송혜교, 송송커플 이혼조정 성립…합의로 마무리
- 프링글스, 휴가지 필수템 ‘썸머 스페셜 세트’ 편의점 판매
- ‘반전’ 있는 마케팅! 식음료·주방업계, 밀레니얼 취향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