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자주, 최대 80% 시즌오프 세일...생활용품·패션·선풍기 망라

기사승인 2019.07.22  09:30:25

공유
ad50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8월 말까지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자주의 생활, 키즈, 패션 카테고리 내 인기 제품 약 700여 종이 포함된다. 특히 지난 5월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조용한 바람 리모콘 선풍기’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13dB로 무소음에 가까운 초 저소음과 12단계의 섬세한 바람 단계 조절, 저전력 DC 모터 사용 등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9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침구류와 각종 수납용품, 식기류, 조리도구를 비롯해 쿠션, 러그 등의 홈 데코레이션 용품, 반려동물을 위한 펫용품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품질의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주의 침구류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어서커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베개 커버와 홑이불, 땀 흡수가 빨라 여름 대표 소재로 떠오른 풍기 인견 침구 시리즈 등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주의 베스트셀러 카테고리 중 하나인 키즈 의류는 반팔 티셔츠부터 원피스, 파자마, 팬츠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되며, 키즈 침장과 장난감 수납함, 아동용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 지난 3월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 협업해 출시한 ‘주르 드 자주’ 패션 상품과 편안한 남녀 라운지웨어, 슬리퍼, 에코백, 모자, 양말 등의 패션 잡화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