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ITZY(있지) 멤버 류진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ITZ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복귀를 앞두고 신곡 'ICY'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각양각색 티저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예지, 리아에 이어 22일 0시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멤버 류진의 비주얼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의 영화 같은 영상에서 만 18세 류진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에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절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진은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독보적 존재감과 분위기를 발산한 바 있다.

컴백 타이틀곡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ITZY의 논스톱 인기몰이를 기대케 한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ITZY는 컴백 당일인 29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믿지:팬덤명)'와 만난다. 신청은 오늘(22일) 오후 9시부터 23일 0시까지 JYP 팬즈 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