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가 ‘옥탑방’을 찾아온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덕화가 출연해 생애 첫 퀴즈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이덕화는 MC부터 연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 반세기에 이르는 오랜 시간동안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지만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이 생애 첫 퀴즈 프로그램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이덕화는 본인의 유행어를 응용해 “문제 부탁해요~”를 외치며 본격적으로 문제풀이에 들어갔다. 이덕화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들려오는 문제에 귀를 기울이며 열정을 불태웠는데 오답을 말할 때마다 들려오는 ‘땡’ 소리에 그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이런 변이 있나”라며 애교 섞인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 된 오답에도 끊임없이 정답을 향해 돌진하던 이덕화는 결국 정답 맞히기까지 성공했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직접 앞으로 나와 춤 세리모니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과거의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쏟아내며 연예계 대표 토크박스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거침없는 직설화법으로 문제아들을 당황시키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덕화의 진땀나는 생애 첫 퀴즈프로그램 도전기는 오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