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ENJOY SUMMER 7월의 마데카’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세트 상품을 최대 48% 할인한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자외선 차단제, 더위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마스크 등 다양한 마데카 제품을 용도별 세트로 구성해 쿨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마데카 트래블 세트’는 휴대성이 높은 미니 기초 제품 4종과 피부 진정을 도와줄 마데카 거즈 마스크로 구성됐다. ‘마데카 자외선 차단 세트’는 용도에 따라 꼼꼼한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피부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하는 마데카크림 UV 포뮬러와 선스틱을 함께 판매한다.

자외선에 그을리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바캉스 애프터케어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더위에 지친 피부를 쿨하게 진정시켜 줄 ‘마데카 피부 진정 세트’는 인텐스 수딩 마스크팩, 마데카 크림, 래디언트 앰플 에센스로 구성됐다. ‘마데카 브라이트닝 세트’는 래디언스 집중 관리 앰플 및 더마 마스크팩 쓰리 브라이트닝 등의 제품이 있어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에 광채와 수분광을 선사한다.

이외 매일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할 스킨케어 세트인 ‘마데카 기초 풀케어 세트’와 ‘마데카 클렌징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