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입사관 구해령’ 첫주 방송 놓쳤다면? 오늘(21일) 관전백서(ft.대도서관)

기사승인 2019.07.21  09:56:27

공유
ad50

차은우, 신세경 주연의 ‘신입사관 구해령’ 특별방송이 편성된다.

21일 오후 8시 45분 MBC가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연출 강일수, 한현희/제작 초록뱀미디어)을 15분만에 마스터 할 수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X대도서관의 관전백서’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은 대한민국 대표 게임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소개로 ‘신입사관 구해령’ 1~4부의 스토리 요약과 드라마 입덕 포인트, 이후 방송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보는 시간이 될 예정.

첫 주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편성한 방송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미리보기를 통해 홍보 마스터를 자처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다시 한 번 프리젠터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해령(신세경)은 물론, 도원대군 이림(차은우), 왕세자 이진(박기웅) 등 극을 이끄는 캐릭터들의 소개와 시대적인 배경, 주요 배역들 간 숨겨진 사연들이 소개되며 드라마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터. 이번 방송을 통해 첫 방송을 놓친 시청자에게는 본방 사수할 재미를 이미 시청한 사람들에게는 복습의 재미를 더해줄 계획이다.

한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꼼꼼한 설명으로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을 요약 정리할 수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 x 대도서관의 관전백서'는 21일 오후 8시 45분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