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배우들이 직접 뽑은 관전 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극본 윤경아/제작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측이 21일 첫 방송을 하두고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이 직접 밝힌 관전포인트와 본방사수 독려샷을 공개해 첫 방송을 향한 기다림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먼저 연기자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옹성우는 외로움이 일상이 됐지만, 누구보다 단단한 소년 ‘최준우’ 역으로 생애 첫 드라마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옹성우는 “누구나 겪어야 하고, 또 겪어왔을 열여덟. 오직 그 나이에만 할 수 있는 생각과 그 시절에만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며, 그들이 어른이 되어가는 소중한 순간들을 지켜봐 달라”라며 “올여름 여러분을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로 초대할 ‘열여덟의 순간’이 드디어 내일 첫 방송 된다. 많은 기대와 관심, 응원 부탁드리며 준우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김향기는 홀로서기를 꿈꾸는 우등생 ‘유수빈’을 맡아 4년 만의 드라마 복귀에 나선다. 그는 “최준우라는 한 소년이 전학을 오면서 시작되는 새로운 인연, 그리고 그를 통해 앞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기대해 달라”라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모두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 ‘열여덟의 순간’ 파이팅!”이라며 긍정에너지가 느껴지는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떠오르는 대세 배우 신승호는 “아직은 미숙한 청춘들의 성장 과정이 그려진다. 사랑과 우정, 질투와 시기, 학업과 진로 등 우리 주변에 항상 존재하는 현실적인 문제들을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라고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의 강기영은 “‘지금의 너도 충분히 아름답고 소중하다’라는 위로를 받고 싶은 분들, 그리고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재의 행복까지 놓치고 사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라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들과 어른 모두가 성장해 나가는 ‘열여덟의 순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열여덟의 순간’은 JTBC 드라마페스타 ‘힙한선생’, 2부작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과 감성적인 영상미로 호평을 끌어낸 심나연 감독과 드라마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해 차별화된 청춘 학원물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내일(22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