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예쁜 디저트를 찾아다니는 '디저트 노마드'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만한 것에 중점을 두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가 Z세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는 가운데 세계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초소형 ‘하이네켄 미니캔’을 출시해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하이네켄 제공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 처음으로 국내 소비자와 만나는 하이네켄 미니캔에도 ‘360 뉴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150ml의 소용량인 하이네켄 미니캔 중앙 정면에 확대 배치된 레드 스타는 다른 용량에 비해 확연히 눈길을 끈다.

한 손에 다 들어가는 초소형 캔에 한껏 키워진 로고가 강조된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입히자 캔 전체를 다 돌려야만 로고가 읽히는 신선한 시각적 재미가 더해졌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네켄 미니캔’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지역의 일부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팩당 8캔이 들어있고 소비자 정가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매장에서는 이달 말까지 하이네켄 미니캔 2팩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