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처복형제 김진수X허규, 격투기모임서 재회...‘쉬즈곤’ 콜라보

기사승인 2019.07.20  15:57:44

공유
ad50

‘동상이몽2’ 신동미를 격투기 모임에 가입시키기 위한 ‘처복 브라더스’ 허규 김진수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이날 신동미는 허규가 활동 중인 연예인 격투기 동호회 '패대기' 모임을 찾았다. ‘패대기’는 배우 박건형이 단장으로 뮤지컬 배우, 무술감독 등이 활동하는 격투기 동호회다.

‘패대기’의 오락부장 김진수와 허규는 신동미에게 격투의 재미를 전수하고자 주먹 맞대결도 서슴지 않았다. 특히 연예계 대표 주먹(?)으로 알려진 김진수는 묵직한 격투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마저 놀라게 했다.

두 남자의 노력으로 격투에 재미를 느끼게 된 신동미는 액션배우로서의 재능까지 발견했다. 기존 회원과의 주먹 맞대결에서 ‘신정색’으로 돌변, 상대를 뒷걸음질 치게 만들기까지 했다. ‘격투 초보’ 신동미가 과연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자신의 아내가 스타 작사가 양재선임을 공개, 이른바 '처복대왕'으로 화제를 모았던 김진수는 "아내가 나를 위해 작사한 곡이 있다"고 고백했다. 과연 그 곡은 무엇일지, 곡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동호회 모임 이후 노래방으로 향해 90년대 레전드 '허리케인 블루'를 재현했다. 김진수는 전성기 시절 그대로의 립싱크 실력으로, 허규는 록밴드 보컬다운 샤우팅 창법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22일 밤 10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