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혼자산다' 화사, 新차 '볼보 XC40' 드라이브 도전...金예능 1위(ft.최수정)

기사승인 2019.07.20  09:14:07

공유
ad38
ad48

화사와 성훈이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1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부 9.4%(수도권 기준), 2부 11.4%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금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 또한 1부 5.5%(수도권 기준), 2부가 6.3%로 이날 방송된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절친과 함께 첫 장거리 드라이브를 도전한 화사와 싱가포르에서 즐거운 자유 시간을 가진 성훈의 하루로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안겼다. 먼저 화사는 새 차(볼보 XC40)를 산 기념으로 연습생 때부터 동고동락했던 절친 최수정과 드라이브를 떠났다. 운전면허시험에 불합격했던 과거와 교통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를 떨쳐내고 인생 첫 장거리 운전을 시도해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화사는 독창적인 고사를 지내며 무사고 기원을 꿈꿨다. 진짜 돼지 머리 대신 직접 돼지머리를 그림으로 그려 준비한해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그녀는 직접 만든 음식을 먹고 최수정과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리며 우정을 돈독히 다지는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더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성훈은 박나래에게 낚여 현지식 쿠킹 클래스에 참가했다. 생각지 못한 계획에 멍해있던 그는 갑자기 쏟아지는 요리 선생님의 영어 세례에 영혼이 탈출한 모습을 보였다. 칼질할 때도 절구질을 할 때도 박나래에게 속아 넘어갔단 사실에 허탈해하며 계속 그녀가 보고 싶다고 이름을 불러 폭소케 했다.

특히 처음 접해보는 수상 레저인 ‘케이블 웨이크’에도 완벽하게 적응하며 물 위를 가르는 성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 시간 만에 고급 코스에 입문하는가 하면 강사가 욕심내 고급 기술을 알려줄 정도로 월등한 실력을 보여준 것이다. 하지만 어린이도 넘는 장애물 코스에서 계속 넘어지자 도전을 멈추지 않는 불타오르는 승부욕으로 빅 재미를 전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