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9일 새 앨범 'IT'z ICY'와 타이틀곡 'ICY'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있지)는 트랙 리스트, 단체, 유닛 및 개별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비주얼 필름 첫 번째 주자 예지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예지는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양갈래 머리와 네온 컬러 의상를 완벽 소화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어 특유의 도도하고 시크한 눈빛과 함께 모델을 방불케하는 워킹으로 '매력 부자'의 면모를 자랑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장한 예지의 비주얼 필름은 '쿨썸머 송'을 예고한 신곡 'ICY'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예지는 '달라달라' 활동 당시 시원시원한 춤선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화제를 모은다.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에 이름을 올렸고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ITZY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기념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팬덤명)'와 만난다. 해당 팬 쇼케이스 신청은 22일 오후 9시부터 23일 0시까지 JYP 팬즈 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뮤직비디오를 먼저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