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승현, 이혼 이유는? “출산일에 양가부모님 첫 만남…갈등 깊었다”

기사승인 2019.07.19  20:16:37

공유
ad50

김승현이 이혼의 이유를 밝혔다.

19일 방송된 KBS 1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좋지 않은 상황에서 처음 만나게 된 양가 부모님에 대해 밝히는 김승현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KBS

김승현은 고등학교에 입학해 선배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처음으로 수빈이 엄마를 만났다. 1년의 짝사랑 끝에 어렵게 고백을 하고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고등학생 신분으로 수빈이를 임신하게 되며 난처한 상황이 됐다.

양가 부모님들에 대해 묻자 김승현은 “부모님들끼리 너무 당황스러우셨던 거 같다”라며 “임시 소식을 알리기가 힘들었다. 첫 대면식이 수빈이가 태어나던 날이었다. 딸한테 정말 미안한 게 내가 옆에 없었다. 그날도 스케줄이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수빈이의 외할머니, 즉 김승현 아내의 어머니는 출산하는 딸의 곁을 지키지 못한 김승현을 원망했다. 김승현 부모님 입장에서는 한창 왕성하게 활동하는 아들을 나무라는 것을 이해하기 힘들었다. 결국 양가 부모님 갈등의 골은 점점 깊어졌고, 극심한 반대에 두 사람은 이별하게 됐다.

김승현은 “아버지가 수빈이를 제 동생으로 호적에 올렸다”라며 “저는 어떻게 딸을 동생으로 올리냐고 했지만 아버지가 ‘네 앞길은 어떻게 하냐’고 하시더라”라며 이후 힘들게 수빈이를 키워준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현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