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엑소 카이·고소영·설현...가을 몰고온 얼리어답터 패셔니스타

기사승인 2019.07.19  17:56:14

공유
ad50

시즌을 앞서가는 패션업계가 가을겨울 시즌 준비에 나섰다. 고소영, 설현, 카이 등 패션 아이콘들은 발 빠른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얼리어답터라면 주목해야 할 ‘핫’한 패션 이슈를 소개한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고소영은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로마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소영은 어느 때보다도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톱에 플리츠 스커트와 카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는데 모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펜디의 2019 FW 컬렉션다이. 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펜디의 블랙 쿠튀르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드레스 여신’ 자태를 뽐냈다.

사진=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제공

설현은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화보에서 멀버리의 2019 AW 컬렉션으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플로럴 패턴이 장식된 새틴 소재의 원피스에 부티를 착용, 여기에 멀티 컬러 배색의 가방을 매치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팜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가방은 멀버리가 이번 시즌 선보인 핸드백 라인 ‘킬리’로, 콤팩트한 사이즈라 데일리룩은 물론, 이브닝룩에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사진=보그코리아 제공

엑소 카이는 보그코리아 화보에서 젠틀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하운드투스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와 핀도트 패턴의 수트를 착용하거나 스트라이프 셔츠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을 무드 가득한 카이의 의상은 모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2019 프리폴 컬렉션 제품이다. 카이는 이탈리아 로마 카피톨리니 미술관에서 열린 ‘구찌 2020 크루즈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유니크한 영국 패션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은 북잉글랜드 도시의 예술적 유산과 풍경에서 영감을 얻은 ‘2019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알렉산더 맥퀸 제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여성성과 남성성의 공존을 담아냈다. 브리티시 패브릭으로 제작된 코트를 코르셋 실루엣의 재킷으로 재해석했으며 팬츠나 스커트에는 드레이핑 디테일을 더해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이외 뒷면에 프린스 오브 웨일즈 체크가 가미된 오버사이즈 화이트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컬러와 정교한 테일러링 기술을 조합한 멋스러운 가을 아이템을 제안했다.

지미추는 슈퍼모델 카이아 거버,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과 함께 가을겨울 2019 캠페인의 세컨드 시즌을 선보였다.

사진=지미추 제공

모던한 럭셔리함이 돋보이는 화보에서 카이아 거버는 ‘바렌느(Varenne)’ 핸드백을 비롯한 다양한 지미추 아이템을 착용하고 역동적이면서도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미추의 모노그램 ‘JC’가 처음 등장했는데 브랜드의 이니셜을 브러시 골드 색상의 다면적인 폰트로 구현, 지미추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드러내줄 마크로 등극할 예정이다.

골든구스는 2019 FW 시즌을 앞두고 빈티지한 카메라 백에서 영감받은 ‘스타 백’을 출시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핸드메이드로 세심하게 완성됐다.

사진=골든구스 제공

가방 전면에 보이는 스타 로고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완벽한 포인트가 된다. ‘스타 백’은 휴대폰 수납용 앞주머니 및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편리한 내부 포켓 등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솔리드 컬러, 레오퍼드 패턴의 송치 가죽, 스와로브스키 버전 등 다양하게 선보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