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지만 유통업계는 한겨울 상품을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활발하다. 특히 주요 패션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롱패딩과 모피의류 등 신상 겨울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중이다. 업체는 올겨울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기 위한 수단이 되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사진=에디션 센서빌리티 제공

남성복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몽골피에 구스다운’을 출시하고 오늘(19일)부터 70% 이상 할인율의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몽골피에 구스다운’ 시리즈는 지난해 11월 조기 완판을 기록한 구스 롱다운과 구스 경량 베스트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 한여름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가에 선보인다. 몽골피에 롱다운과 경량 베스트는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숏다운과 셔츠형 점퍼인 경량 셔퍼다운이 포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템 모두 간결한 디자인에 일반 패딩과 달리 매트한 소재와 부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일 중량의 다른 제품보다 훨씬 가볍고 따뜻하다. 플러스 베스트(구스 경량 베스트)는 구스 중 최고급으로 꼽히는 시베리안 구스를 사용했다. 구매 방법은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LBL 제공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은 ‘코펜하겐 밍크 무스탕 베스트’를 출시하며 역시즌 판매를 펼친다. 신규 베스트는 윤기와 광택감이 뛰어나고 모질의 강도가 좋아 오랜 기간 착장해도 텍스처가 유지되는 덴마크 코펜하겐 밍크와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데다 떨 빠짐이 적은 유럽산 무스탕이 고급스럽게 조합됐다.

허리라인은 울혼방 니트 소재로 제작돼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A라인의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체형의 결점은 가려주면서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블랙, 자연스러운 실버블루와 펄베이지, 올시즌 트렌드 컬러인 애쉬민트 4가지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LBL 제공

LBL은 ‘코펜하겐 플래티넘 휘메일 밍크 후드코트’도 출시했다. 고품질 모피인 휘메일 풀스킨을 사용해 윤기와 광택감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모던한 H라인 핏과 무릎까지 덮는 맥시한 기장으로 체형을 보완해주며 자유롭게 품 조절이 가능하도록 허리선 내부에 스트링 처리를 하여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후드와 하이넥 디자인은 높은 보온성과 함께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블랙, 자피로 블루, 실버블루, 펄베이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아웃도어 업계의 역시즌 프로모션도 활발하다. 레드페이스는 구스다운 재킷을 시즌에 앞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롱패딩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과 여성용 경량 롱패딩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 숏패딩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 등 인기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에 30%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은 ‘정우성 롱패딩’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우수하다. 엑스-튜브 최신 기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활동성과 보온성을 높여준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과 네이비, 여성용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다. 13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늦가을부터 한겨울 한파와 봄까지도 활용도가 높은 경량구스 패딩인 ‘매트라이트 웜구스 롱우먼재킷’(10만4000원)과 ‘매트라이트 웜구스재킷’(6만9000원)도 겨울시즌 인기 상품이다.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은 물론 경량성이 우수하다. 역시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빼어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