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성복 마에스트로, 시원한 품격 ‘시어서커 셋업’ 인기

기사승인 2019.07.19  14:41:41

공유
ad50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올여름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시어서커 재킷 및 팬츠가 인기다.

마에스트로는 더위와 품위 사이에서 고민하는 많은 남성들을 위해 시서커 셋업(SET-UP) 재킷과 팬츠를 출시해 한달 만에 1차 리오더에 돌입한 데 이어 7월 중순 현재 해당 제품 판매율 80%를 달성했다.

마에스트로의 시어서커 재킷, 팬츠 세트는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과 사회적 모임에서 품격은 지키면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으로 정장보다는 간단하고 캐주얼보다는 차려입는 편안하고 멋스러운 코디법인 ‘셋업’ 스타일로 출시됐다.

시어서커 원단은 굵기나 꼬임이 다른 두 종류의 실을 배열해 만든 얇고 가벼운 면직물의 일종으로, 제직 및 가공 시 수축하는 정도의 차이에 의해 경사 방향으로 줄무늬가 나타난다. 촘촘히 짜인 면보다 공기가 잘 통하며 주름이 잘 가는 리넨 소재와 달리 구김이 많지 않아 다림질이 필요 없다. 또 햇빛을 반사하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청량할 뿐만 아니라 세탁이 편리해 무더운 날씨에 최적화된 소재다.

특히 마에스트로가 사용한 시어서커는 이탈리아 고급 원단회사 피아젠자에서 수입한 소재로, 폴리에스테르 및 기타 화학섬유를 중심으로 하는 일반적인 시어서커 소재와는 차별화된다. 최고급 울 소재를 기반으로 리넨과 실크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외관을 드러낸다. 걸친 듯 안 걸친 듯 가벼운 중량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마에스트로는 오는 31일까지 LF몰에서 스타일과 다양한 비즈니스 웨어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