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한혜진, ♥기성용 언급 “남편으로는 백점…손 많이 간다”

기사승인 2019.07.19  14:22:02

공유
ad50

한혜진이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자리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미우새’ 이후 모처럼 SBS를 방문한 한혜진은 “감회가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남편 기성용을 언급하며 “남편으로서는 백 점이지만 실제로는 뒤치다꺼리하느라 너무 힘들다“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그때그때 정리를 하는 편인 반면 기성용은 물건을 늘어놓는 편이라는 것. 이에 한혜진은 “뭐라고 하니까 남편이 빨랫감을 숨겨놓은 적도 있다. 손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라며 애정 섞인 불만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평소에 애정 표현을 많이 하냐”는 MC들의 질문에 “신랑은 애교가 많은데 저는 무뚝뚝하다”라며 ‘애교 이몽’을 보였다. 이 때문에 기성용은 한혜진을 ‘고목나무’에 비유하기도 했다고. 게다가 다섯 살 된 딸 역시 엄마를 닮아 애교가 없는 편이라며 “아빠가 뽀뽀하고 껴안으려고 하면 ‘하지 마, 귀찮아’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스페셜 MC 배우 한혜진의 이야기는 22일(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0회를 맞아 기존 방송 시간보다 한 시간 앞당겨 확대 편성됐던 ‘너는 내 운명’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7월 한 달간 매주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S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