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여름특집 3부작 마지막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의 노래하다’에는 여름특집 3부작 마지막 무대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여름특집 3탄 – My Star 특집’이 방영된다.

사진=KBS

발라드부터 트로트, 국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꾸민 역대급 감동의 무대가 예고돼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앞서 ‘불후의 명곡’ 전설로도 출연한 바 있는 트로트 여왕 장윤정과 R&B 소울 보컬리스트 영지가 함께한다. 또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현철과 신예 음색 천재 클랑을 비롯해 최근 SNS를 통해 핫 스타로 떠오른 권인하와 음원 역주행 신인가수 임재현의 출연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계 대모 최정원과 뮤지컬 신스틸러 김영주, 명품 발라더 KCM과 고음 종결자 김경현, 국악계 대표 남사친, 여사친인 소리꾼 유태평양과 민은경까지 총 6팀이 출연,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와 이들이 먼저 매력을 발견하고 팬이 된 친구와 함께 하는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요계 대표 실력파 가수들이 모인만큼 뛰어난 실력은 물론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뜨거운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고 한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오는 20일(토) 오후 6시 5분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