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다는 올 여름. 벌써 지난달부터 푹푹찌는 날씨에 기력이 떨어져 있다면, 길고 긴 여름을 버틸 체력을 다져보자. 초복이 지나고 중복이 다가오면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외식업계의 복날 이벤트도 한층 더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보양식 업체 외에 다양한 메뉴군에서 삼복시즌을 맞아 할인, 경품증정, 한정판 메뉴 판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한촌설렁탕’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은 보양식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현재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를 기존 가격보다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한촌설렁탕은 든든한 보양 음식으로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 매년 보양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채선당’ 복날엔 샤브샤브

외식 기업 ‘채선당’은 페이스북에서 여름 복날에 샤브샤브를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함께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상품을 증정하는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20~30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채선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SNS에 채선당 매장 방문을 인증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여름 휴가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면 바캉스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 ‘도미노피자’ 치즈폭포피자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복날 시즌을 맞아 복날 한정판 피자인 ‘치즈폭포피자’를 내놓았다. 이 메뉴는 가격은 종전 그대로 유지하면서 토핑된 치즈를 2배 늘려, 피자를 떼어낼 때 치즈가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운 피자다.

도미노피자는 복날을 기준으로 하루씩 더해 중복(7월 22~23일), 말복(8월 11~12일)에 치즈폭포피자를 판매하고,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시 4종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바르다김선생’ 쫄깃 냉우동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더위를 달래줄 시원한 메뉴를 증정하는 사다리 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25일까지 바르다 김선생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사다리 타기 이미지를 확인한 후 정답의 번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26일 각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굽네몰’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19일 오후 5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신제품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성으로 단독 판매한다. 공식 출시 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 공개되는 것이다.

굽네 순닭다리살 구이 2종은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인 ‘굽네 볼케이노 소스’,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사용해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4시간 저온 숙성으로 부드러운 육질에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이번 신제품 2종은 전자레인지 1분 30초(해동 후 기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모두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 12호 닭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