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NCT DREAM, 25일 컴백 전야제...V라이브로 본격 가요계 'BOOM' 예고

기사승인 2019.07.19  10:00:38

공유
ad50

NCT DREAM(엔시티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특별한 컴백 전야제를 펼친다.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위 붐)으로 컴백하는 NCT DREAM은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 NCT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을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NCT DREAM은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새 앨범 스포일러, 제작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함께 추리하는 ‘마피아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펼친다.

NCT DREAM의 새 미니앨범 ‘We Boom’은 7월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NCT DREAM은 지난 18일 공식 모바일 사이트 및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천러와 지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7월 29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