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이나라’ 서장훈, 최소 딸바보 예약! 김구라도 포기한 ‘머리묶기’ 도전

기사승인 2019.07.19  09:42:33

공유
ad50

서장훈의 꼼꼼한 매력이 폭발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연출 원승연)에서는 유치원 등하원 도우미로 출근한 서장훈이 아침 등원을 돕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서장훈이 만난 아이는 똑 부러지는 일곱 살배기 유치원생으로 “(서장훈을) TV에서 봤다”며 친근감을 드러내 첫 출근 때 보다는 수월한 하루를 기대하게 했다.

서장훈은 아이의 등교준비를 위해 씻는 것을 봐주,고 옷을 챙겨준 후 머리묶기에 도전했다. 지난번 김구라가 의욕적으로 나섰다가 쿨하게 포기했던 만큼 서장훈이 과연 머리묶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생후 30일경 아이와 한 가족이 됐다는 쇼호스트 어머니는 아이를 공개 입양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어머니로부터 자신이 입양된 사실을 들은 아이는 오히려 친구들에게 입양된 것을 자랑했고, 이에 친구들이 집에 가서 “나는 왜 입양 안 됐어?”라 말했다고 해 어머니와 아이의 특별한 사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의 아침 식단을 본 서장훈은 “이것을 아침으로 먹고 가는 7살 어린이가 흔치 않은데”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어머니는 “반에서 제일 크다”고 했다. 과연 이 아이의 아침 메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꼼꼼 장훈’의 매력과 공개 입양 어머니의 남다른 양육법이 공개될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는 20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