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멜로망스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센티멘탈 감성 듀오 멜로망스가 출연한다.

멜로방스는 2년 전 스케치북 ‘인디돌 특집’으로 첫 출연 “오늘보다 내일 더 많이 알려질 뮤지션”으로 소개된 바 있다. 당시 멜로망스는 ‘선물’ 역주행의 장을 마련해준 스케치북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스무 살에 대학 동기로 처음 만나 어느새 9년이란 시간을 함께한 멜로망스. 지인 다섯 명이 관객의 전부였던 첫 공연부터 5만 명 앞에서 노래한 순간까지 멜로망스의 발자취를 더듬어본 두 사람은 서로의 목소리, 피아노 연주를 극찬하며 상대에 대한 무한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지금까지와는 정 반대로 김민석이 피아노 연주를, 정동환이 노래를 부른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걱정에 휩싸였던 MC 유희열을 놀라게 반전무대를 선사했다는 후문.

또 지난 해 해체설에 휩싸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던 멜로망스가 당시 심경을 밝혔다. 이들은 “작은 오해에서 시작됐지만 다시 한 번 큰 교훈을 얻었다”며 보다 성숙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한편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정동환이 갑작스레 눈물을 보이며 “민석은 내게 오래된 피아노 같다”며 아껴둔 진심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멜로망스, 윤하, 선우정아, 쏠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평소보다 15분 늦은 7월 19일 금요일 밤 23시 15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