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카메라’ 속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6시 45분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가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로 방송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유재석-유노윤호 등이 함께한 기존의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뿐만 아니라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도 대방출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누군가에게는 게임이, 누군가에게는 폭탄(?)이 된 ‘릴레이 카메라’ 속 숨은 이야기가 어떤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제작진 측은 “기존에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와 함께 미공개 영상들도 담길 예정이다. 27일부터 공개될 ’놀면 뭐하니?’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예습시간이 되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예고 영상은 ‘’놀면 뭐하니?’ 프리뷰 영상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해 유재석-조세호-태항호-유병재-딘딘-유노윤호까지 ‘릴레이 카메라’ 속 카메라를 받은 이들의 당황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특히 “게임은 시작된 거야”라는 조세호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진짜 게임의 주인공이 된 이들의 모습이 등장해 폭소를 자아낸다. 유재석이 “릴레이 카메라야. 카메라가 어디까지 가는지 보는..흘러 흘러 사람 파도를 타고 타고~”라는 설명이 덧붙여 ‘릴레이 카메라’의 여정을 안내한다.

그런가 하면 예고 영상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모습들도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태항호와 친구들의 술자리를 비롯해 조세호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하는 모습 등 오직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만 볼 수 있는 숨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해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릴레이 카메라 두 대의 행방이 드러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0일 토요일 저녁 6시 45분에는 유튜브 '놀면 뭐하니?' 채널에 업로드 된 영상모음 형식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가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