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오늘(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 중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됐다. ▷산뜻한 클렌징을 위한 ‘더 티트리 노워시 클렌징워터’ 300ml가 3000원 특가로 ▷여름철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해주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가 44% 할인된 1만2800원 ▷여름철 TPO에 맞게 사용 가능한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이 동일제품 1+1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 수분 진정케어를 위한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미백케어 ‘플로리아 화이트닝 라인’은 스테디셀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에센스’를 포함해 모두 50% 할인이 적용되며 ▷민감한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터 랩 시카 앰플 세트’ 역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날씨로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 방지를 위한 ‘무너짐 방지 메이크업템’은 다양한 신제품들로 구성됐다. ▷‘더블커버 프루프 파운데이션’이 30% 할인된 1만3860원 ▷탄력 있는 플랫 브러시가 빠르게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젤 펜 라이너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도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촉촉하고 탱글한 립 연출을 위한 ‘립마켓 시럽 틴트’와 벨벳처럼 매끄러운 립 연출을 위한 ‘립마켓 매트 틴트’ 또한 30% 할인가에 판매된다.

단돈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있다.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을 효과적으로 연출해주는 ‘더블커버 데일리퍼프’는 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빅세일 기간에 100원만 구매해도 더블커버 파운데이션 10ml 혹은 더블에센스 파운데이션 10ml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만 해도 빅세일 이후 8월까지 사용 가능한 썸머 쿠폰북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