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NHN여행박사, 추석 연휴 해외여행 기획전 오픈...구성상품多

기사승인 2019.07.18  15:27:13

공유
ad50

추석이 두 달여 남았지만 지금부터 연휴 기간동안 여행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

사진=NHN여행박사 제공

NHN여행박사는 9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 한글날 기간 연차를 활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올해 추석에는 3일의 휴가를 사용하면 총 9일의 연휴가 보장된다.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앞뒤로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7일 이상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기획전은 추석 연휴와 개천절로 카테고리로 나눠 원하는 시즌에 맞는 여행상품을 지역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남아, 중국, 홍콩/마카오/대만, 유럽, 미주/호주/남태평양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 서울, 부산, 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 연차를 더한 장거리 여행, 짧지만 알찬 단거리 여행, 부산 출발, 대구 출발 등 목적에 맞춰 검색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9, 10월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기획전에 포함된 연휴 상품 구매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총 3명을 추첨해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해당 기획전 내 100만 원 이상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상품 결제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