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선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관람 '브로맨스 폭발'

기사승인 2019.07.18  13:24:18

공유
ad50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 현장을 찾았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net ‘ONE DREAM.TXT’ 4회에서는 시카고 쇼케이스를 앞두고 존경하는 선배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 현장을 찾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압도적인 규모의 공연장과 그곳을 가득 메운 해외 팬들의 끊이지 않는 환호성에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위엄을 몸소 체감했다고. 또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와 지치지 않는 방탄소년단의 에너지에 넋을 놓고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콘서트를 관람한 태현은 “너무 감동 받았다. 퍼포먼스를 뛰어넘어 정말 예술의 경지에 올라 있는 느낌이었다. ’저렇게 되려면 어떻게 (준비를) 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내가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 생각하게 됐다”며 흥분 가득한 감상을 전했다.

세계 무대에서 활약중인 선배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무대를 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이 어떤 마음가짐을 갖게 됐을지, 또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브로맨스를 폭발하게 만든 특별 선물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시카고에서 이어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북미 쇼케이스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도 모두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ONE DREAM.TXT' 4회는 오늘 저녁 9시 3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Mnet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