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인영, SBS ‘굿 캐스팅’(가제) 출연 확정…최강희-김지영 호흡 [공식]

기사승인 2019.07.18  13:06:58

공유
ad50

 

유인영이 ‘굿 캐스팅’(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18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이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유인영이 오는 11월 방송되는 SBS ‘굿 캐스팅’(연출 최영훈/극본 박지하)의 임예은 역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사진=WIP 제공

더불어 “최강희, 김지영과 함께 ‘한국판 미녀삼총사’로 활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굿 캐스팅’은 한때는 잘나가는 국정원의 블랙요원 이었지만, 이제는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여자들이 대기업의 기술유출 비리를 캐기 위해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스파이 작전을 펼치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유인영은 걸그룹 못지 않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지만 실상은 육아 전쟁에 시달리는 싱글맘 ‘임예은’ 역을 맡았다. 임예은은 재빠른 두뇌를 가졌지만 타고난 몸치, 음치인 탓에 천신만고 끝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인물로, 이번 작품에서 유인영은 국정원 요원을 꿈꾸며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워킹맘’으로 분할 예정이다.

그간 많은 작품에서 차가운 도시여자 이미지를 소화해낸 바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다소 어설픈 매력을 가진 ‘러블리 싱글맘’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만큼, 이전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 ‘굿 캐스팅’은 '상류사회',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최영훈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최강희, 김지영에 이어 유인영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한국판 미녀삼총사’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닥터탐정'과 '시크릿 부티크' 후속으로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